티아이에스의 공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실수 있는 공간입니다.

궁금한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성공적인 이민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070-8272-2536) 미국 (213-251-0032)




미국취업이민 사기 예방법 소개하는 유튜브

신민정
2021-04-07
조회수 287




안녕하세요. 간병인취업이민을 처음 개발한 티아이에스코리아 유기량 대표입니다. 

제가 미국영주권 취득 사업을 시작한지 벌써 16년이 되었습니다. 

처음 이민 사업을 시작할 때와 지금은 미국영주권 수속, 미국이민법, 미국비자등의 큰 주제들의 변화는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IT 기술의 발달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인터넷의 접근이 용이해 지면서

많은 양의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되었고 미국이민 신청자들은 원하는 미국이민 지식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6년전 미국이민 상담을 오시는 분들은 상담을 통해 정보를 얻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나

이제는 상담을 오시는 분들이 이미 많은 정보를 알고 상담을 받고 계시죠.


노동허가서(LC), 적정임금, 우선일자, 신문광고, 이민청원서, 비자피레터, I-485, 대사관 인터뷰등 취업이민을 신청한 분들이

경험하고 알게되는 용어들이죠. 이글을 읽고 계신 분은 위의 단어를 몇개를 알고 계신가요?


만약 4개 이상을 알고 계시다면 미국이민 지식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이민 뉴스를 찾아 보시는 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이런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던 시기에는 이주공사가 말하는 게 정답이고 뭘 물어보면 기다리라는 대답만 들었죠.





이주공사=사기꾼



이런 방정식이 있을 정도였으니까요. 지금이라고 달라졌을까요? 상담을 하다보면 다른 업체에서 진행을 하셨는데

잘 안되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계십니다. 이민사기 피해를 보신 분들의 공통점은

첫번째 수속이 실패를 했지만 여전히 미국취업이민에 대해 잘 모르신다는 것입니다.




티아이에스코리아 유튜브는 이민카페등에서 얻지 못하는 

이민피해예방법을 알려 드릴 것 입니다.


 




이민업체 대표가 알려주는 이민사기 예방법...




제가 비숙련취업이민 시장에 간병인취업이민을 소개했을 때 다른 이주업체들의 공공의 적이 되었습니다.

왜냐면.... 거의 모든 비숙련취업이민 케이스를 독점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닭공장취업이민 신청을 고려한 분들이 간병인취업이민으로 신청하다보니 거의 대부분의 이주공사들로부터 공공의 적이 된 것이에요.



간단하게 이민사기 예방법 몇가지만 알려 드릴까요?




1. 이주업체 겉모습만 보지마라.



사기꾼이 사기꾼처럼 생겼나요? 오히려 겉모습은 보기 좋습니다. 이주업체면 영주권 취득 실적과 성공율만 보십시요.

계약하러 가서 회사 내부모습 봐봤자 얻을 것 없습니다. 하지만 한국인들은 회사가 번듯해 보이네...

믿음이 가네... 이런 생각 때문에 사기당하는 것 입니다.


실속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2. 이민사업한지 8년이 안되었으면 계약하지마라.



2016년 AP, TP 가 생긴지 5년이 되었습니다. 2016년 부터는 거의 모든 취업이민이 한국에서 승인받은 경우가

없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이주공사들이 지금은 취업이민보다 투자이민으로 고객을 유치하려고 혈안되어 있습니다.

왜 8년일까? 2013년정도에 취업이민 신청한 사람들 중에서 2015년에 영주권 취득한 분들이 계십니다.


즉, 2013년도에 취업이민 수속을 진행한 회사만이 영주권 승인 케이스의 경험이 있는 것 입니다. 이주업체의 해외이주알선업 최초 등록일이 지금으로 부터 8년은 되어 있어야 많은 경험을 한 회사이고, 영주권 승인된 케이스를 경험해 보았을 겁니다.




3. 과거 1년 동안 성공한 케이스 5개의 계약서와 

각각의 진행된 서류들을 확인하자.




이런 내용 알려 주는 이주업체 없습니다. 더이상 사기 당하지 마시고 안전하고 신속하게 영주권 취득하세요.


위의 3가지를 확인하기 위해 문의했을 때 불쾌해 하거나, 충족치 못하다면 계약을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