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객수속과정입니다.

수속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기 쉽도록 상세 내용을 넣었습니다.

성공적인 이민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070-8272-2536) 미국 (213-251-0032)



미국유학생, 미국 영주권자 되다.

신민정
2020-11-10
조회수 78

안녕하세요.

비숙련 간병인 취업이민의 전문가 TIS입니다.

간병인 취업이민을 대한민국에 처음 소개한 회사입니다. 그렇기에 다른 회사보다 간병인 이민에 대한 수속의 정확성과 많은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문호 오픈으로 많은 수속 케이스들이 승인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도 영주권 승인 케이스를 소개해드릴게요.


TIS는 미국 유학생 수속고객님들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요.

미국 유학시절을 보낸 대표님의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영주권 취득을 돕기 때문일 것입니다.

강**님도 역시 미국 유학생 신분으로 영주권 수속을 진행한 케이스입니다.

강**님 노동허가서(LC) 승인


노동허가서 승인은 오딧에 걸리느냐 걸리지 않느냐에서도 차이가 큰 편이고,

걸리지 않더라도 소요기간이 3개월에서 또는 6개월로 편차가 꽤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강**님은 운이 좋게도 1개월만에 좋은 결과를 얻었어요.

접수날짜는 2019년 10월 7일, 승인날짜는 2019년 11월 7일입니다. 딱 한달이 되는 날이네요.

영주권 수속에 좋은 징조였던 것 같아요 ^^.






강**님 이민청원서(I-140) 승인


노동허가서 다음단계인 이민청원서입니다. TIS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이제 순서도 기억하실 것 같아요.ㅎㅎ

2019년 11월 당시 문호가 오픈 상태였기 때문에 이민청원서도 급행으로 진행하고 동시에 신분변경서를 접수하였습니다.

문호 오픈시기에는 이민청원서는 급행으로 진행하고, 신분변경서도 동시에 접수할 수 있습니다.




강**님 신분변경서(I-485) 승인


대망의 신분변경서 승인입니다. 운이 좋게도 신분변경 승인까지 큰 무리없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고객님과 TIS의 협력이 잘 이루어져 만들어낸 결과인 것 같아요.

2019년 12월 30일, 19년의 거의 마지막날에 접수하여 2020년 10월 29일 1년이 채 되지 않아 승인받았습니다.

485 신분변경서를 접수하는 시점부터 이 전에 가지고 있던 비자의 컨디션을 따를 필요없이 미국에 합법적으로 체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비자로 체류하는 중 신분변경서를 접수하고, 그 뒤에 학생비자가 만료되더라도 485 신분변경 대기자로 체류하실 수 있어요.




강**님 콤보카드 승인


자, 이 카드는 콤보카드입니다. 미국 내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는 퍼밋과 여행허가서를 통틀어 부르는 말입니다.

콤보카드는 사실 영주권 승인 전에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85 신분변경서 접수 시에 동시에 접수되는데요, 통상적으로 승인까지 약 5-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1년정도 소요되는 영주권 보다 더 빨리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간병인 근무를 먼저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강**님 그린카드 수령


미국에 계신 분들이 가장 갖고싶어한다는 그린카드! 드디어 강**님도 수령하셨습니다.

영주권 승인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유학생 신분으로 학교내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에도 제한이 많고, 취업 등 여러가지 부분에서도 많은 불편함을 느끼셨던 강**님,

이제 미국에서 안정적이고 행복한 생활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