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객수속과정입니다.

수속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기 쉽도록 상세 내용을 넣었습니다.

성공적인 이민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070-8272-2536) 미국 (213-251-0032)



[미국영주권] 패션디자이너, 이민청원서 승인

신민정
2020-11-11
조회수 73

안녕하세요.

미국 취업이민의 전문가 TIS입니다.

취업이민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1. 특정한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과 실력을 가진 세계적 특기자 (노벨상/퓰리쳐상 수상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등)

2. 고학력 학위를 가진 전문가나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 (석/박사 학위 이상의 전문가 등)

3. 학사학위 전문가 또는 숙련자, 또는 비숙련자


그 중 3순위인 EB3 취업이민은 비숙련 이민이라고 통틀어 부르게되는데요.

3순위 비숙련이민은 전문직(Professional), 숙련직(Skilled), 비숙련직(Unskilled)로 세분화되어있습니다.

TIS가 중점적으로 진행해온 간병인이민은 3순위 이민중에서도 비숙련직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나이나 학력, 경력 등 제한이 없고 만 18세 이상인 신청자들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3순위 취업이민 중 전문직에 해당하는 패션디자이너입니다.

김**님은 패션전공 학사학위를 가지고 계시고 패션업계 경력으로 3순위 전문직으로 접수하셨습니다.

김**님 노동허가서(LC) 승인



그 동안 보여드렸던 노동허가서와 다른 부분을 찾으실 수 있겠죠?

직업 타이틀에 패션디자이너라고 표시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동허가서가 접수되면 케이스넘버가 발부되고,

접수된 날짜는 우선일자로 영주권 문호에 참고됩니다. 우측 상단 아래쪽에 Priority Date가 본인 케이스의 우선일자입니다. 

현재 영주권 문호는 오픈상태로 날짜에 상관없이 신분변경서 접수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김**님 이민청원서 (I-140) 승인


이민청원서 승인서류입니다. 서류 내용을 보시면 Section에 Professional이라고 표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간병인 이민의 경우 비숙련직의 Other Workers로 표기된 것과 차이가 있네요!

김**님의 이민청원서 접수일자는 서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시죠?ㅎㅎ 2020년 6월 29일인데요.

당시 문호는 2019년 4월 1일로 닫혀있었기 때문에 2019년 12월 우선일자를 가지고 계신 김**님은 급행으로 진행하지 않고 일반으로 접수했습니다.


이민청원서는 무조건 급행으로 접수하는것이 좋은방법이 아니고 문호와 시기에 맞춰 효율적인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2020년 11월 2일자로 이민청원서가 승인된 현재는 문호가 오픈이기 때문에 신분변경서 접수가 가능한데요.

다음 소식은 패션디자이너 김**님의 신분변경서 (I-485)접수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미국이민, 미국영주권을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은 티아이에스코리아에 연락해주세요.

가장 안정적이고 정확한 영주권 취득을 보장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