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객수속과정입니다.

수속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기 쉽도록 상세 내용을 넣었습니다.

성공적인 이민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070-8272-2536) 미국 (213-251-0032)



[미국영주권] 항공정비사이민 노동허가서 접수

신민정
2020-11-17
조회수 23

안녕하세요.

비숙련 이민의 전문가 TIS입니다.

오늘은 항공정비사 이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항공정비사는 경력이 필요한 전문직 취업이민으로 생각되어 도전할 기회가 없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TIS는 항공정비사가 3순위 전문직 취업이민일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비숙련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취득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비숙련 취업이민의 신청자 기준과는 조금 다른면이 있습니다.


전문 기술을 요하는 직업이기에 전문대 이상의 관련학과를 졸업했어야 하며 최소 6개월 이상의 실무경험과 현장을 뒷받침 할 수 있는 영어실력입니다.

이러한 조건은 미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OPT로 경력을 쌓는다면 충분히 영주권 수속을 진행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출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대학교가 아니더라도 영어회화가 가능한 한국대학 관련학과 졸업자도 충분히 진행이 가능합니다.


김**님 노동허가서(LC) 접수


김**님은 한국에서 관련학과를 졸업하고 3년이상의 실무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정비사 비숙련 취업이민은 노동허가서 접수 전 고용주와 먼저 인터뷰를 보게 되는데요. 

한국에서 취업준비 할 때 면접을 보는 것과 비슷한 상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노동허가서를 접수했습니다.




김**님 노동허가서(LC) 접수


비숙련 항공정비사 취업이민의 장점은 대형 항공기를 정비할 수 있다는 점과, 영주권 취득을 위해 다른 업종의 일을하며 경력이 단절되는 상황을 피할 수 있으면서도 항공 정비 커리어를 인정받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높은 적정임금을 받으며 근무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미국은 여전히 항공정비사의 공급이 부족한 상황으로 국내 유능한 정비사들이 근무경력도 쌓으며 영주권까지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특별히 미국 내 항공정비학과를 재학중인 학생들은 미국 내 수속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비자를 받아 입국하는 단계를 생략할 수 있고

미국 내 취업과 지속적인 거주를 위한 해결책으로 항공정비사 이민이 더욱 추천됩니다.


비숙련이민, 간병인이민, 항공정비사이민의 전문가 TIS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화: 070-8272-2536 (한국) 213-251-0032 (미국)

메일: info@top2m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