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객수속과정입니다.

수속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기 쉽도록 상세 내용을 넣었습니다.

성공적인 이민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070-8272-2536) 미국 (213-251-0032)



[미국이민] 간병인이민 인터뷰 노티스

신민정
2020-12-15
조회수 99

안녕하세요.

간병인이민, 비숙련이민을 안정적으로 정확하게 진행해드리는 티아이에스입니다.

이민을 진행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속기간이나 수속비용이 아닌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입니다.

미국 비자를 발급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비자 거절 이력이나 오점이 남는다면 그 다음, 다다음 비자나 이민에도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한 번에 정확하고, 확실하게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한국에서의 비숙련 이민 진행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다시피 매우 어려워졌지만, 미국 내에서의 이민진행은 문제없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인터뷰 노티스를 받은 4분의 케이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서**님 인터뷰노티스


스캔이 조금 비뚤게 되었는데, 서류 내용은 제대로 설명해드릴게요^^.

서류 왼쪽을 보면 이민청원서 접수넘버(LIN으로 시작하는)와 서류접수날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Received Date가 2019년 12월 9일이고, Notice Date는 2020년 12월 2일이니 서류 접수 후 약 1년만에 인터뷰 노티스를 받게 된거죠.

오른쪽 하단을 보면 인터뷰 장소와 날짜, 그리고 시간까지 세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노티스 날짜를 받고 약 3-4주뒤 인터뷰를 보게됩니다. 인터뷰날짜는 2021년 1월 5일이네요!




임**님 인터뷰노티스


위의 서류와 마찬가지로 내용은 동일합니다.

접수 후 약 1년만에 노티스를 받고 같은날 1월 5일 오후 인터뷰 예정입니다.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난뒤, 그린카드는 우편주소로 배송이 됩니다 :)



정**님 인터뷰노티스


오늘 소개해드린 4분의 고객님들은 모두 같은날 같은 곳에서 인터뷰를 치르시겠네요 :)

모두 좋은 결과로 하루 빨리 그린카드를 수령하셨으면 합니다.

인터뷰단계는 이민 수속의 정식 코스이기 때문에 모든 신청자가 거쳐야 하지만,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터뷰 단계를 거치지 않고 그린카드를 발급받으신 분들도 간혹 있습니다.




정**님 인터뷰노티스


오늘은 I-485 신분변경서 서류 접수 후 인터뷰 노티스를 받은 4건의 케이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한달간 인터뷰 준비 완벽하게 마치시고 성공적으로 마치길 기원합니다 :)

다음달에는 기분좋은 소식 여러개로 만나뵐 수 있겠네요. 코로나 예방 유의하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