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객수속과정입니다.

수속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기 쉽도록 상세 내용을 넣었습니다.

성공적인 이민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070-8272-2536) 미국 (213-251-0032)



비숙련간병인취업이민 - 신분변경서(영주권) 접수

신민정
2021-06-30
조회수 63

안녕하세요!

미국영주권, 미국비숙련취업이민의 전문가 티아이에스코리아입니다.

최근 영주권 접수 케이스를 많이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도 역시 취업이민 수속의 마지막 단계인 신분변경서 접수 케이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미국영주권 문호가 작년 10월 오픈되고 반년이 넘도록 계속 오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영주권 수속에 있어 아주 좋은 상황입니다.

1단계, 2단계를 모두 승인 받았더라도 영주권문호에 따라 접수가 가능할지 불가능할지 결정이 됩니다.


영주권문호가 제한되어있다면 발표된 날짜 안에 나의 우선일자가 포함되어야 하기 때문에 문호가 전진할때까지 대기해야합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미국영주권 문호가 오픈인 경우 우선일자에 제한없이 접수가 가능하고, 더욱 좋은것은

2단계 이민청원서 접수시 에 3단계 신분변경서 접수, 즉 영주권 신청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수속 프로세스와 소요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것이죠!

 


지난주 발표된 미국영주권 문호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최**님 신분변경서(I-485) 접수


미국유학생인 최** 고객님의 영주권 접수서류입니다.

한국에서 진행하는 비숙련이민이 매우 어려운 상태이기에 티아이에스는 안전한 영주권 수속을 위해 미국 내 현지진행만을 수속하고 있는데요.

현지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미국에 입국할 수 있는 비자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 신분변경서를 접수하는것이죠.

이러한 단계를 이미 거친 미국유학생들의 문의와 수속이 많습니다. 이미 미국에서 체류중이기에 비자를 발급받아야 하는 단계를 거쳤고

실제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며 영주권의 필요성을 더 잘 알고 계시기에 계약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최**님 워킹퍼밋(I-765) 접수


유학생의 신분으로 학교에서 주는 혜택을 100% 활용할 수 없을 뿐더러, 졸업 후에는 자기역량과 능력이 뛰어나도

비이민비자의 신분으로는 취업이 어렵다는 것을 알기에 졸업 전 학교 재학중에 영주권접수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CPT, OPT, H1-B 등 여러가지 취업에 관련한 비자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지만

결국 임시비자이고 영구적인 신분을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가야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미국생활을 위해선 안정된 기반이 가장 중요합니다. 신분문제를 해결해놓으면 앞으로의 취업, 미국생활에 가장 큰 도움이 될거예요.


현재 미국에 체류중이시거나, 미국 입국예정이신 분들은 지금이 영주권취득을 위한 가장 좋은타이밍입니다.

한국에 계시더라도 개인의 배경에 따라 비이민비자를 발급받고 미국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번호나 메일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상담도와드릴게요.


-문의-

전화: 070-8272-2536

메일: tisblair@gmail.com